치킨 프랜차이즈 ‘당치땡’ & 유튜브 ‘하이픽션’ 콜라보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당치땡’ & 유튜브 ‘하이픽션’ 콜라보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11.1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당치땡)
(사진=당치땡)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지난달 31일, 유튜브 ‘하이픽션’ 채널에 치킨 프랜차이즈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이하 당치땡)과의 콜라보 영상 ‘광고주 똥군기’가 공개되었다.

이번 영상은 당치땡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브라이언’을 중심으로 치킨 광고 기획안을 각 유튜브 채널 담당자들이 제안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로 구성되었다.

본 에피소드에 소개된 출연진들은 ‘하이픽션’의 방주호, ’킥서비스’의 박진호&정진하, ’보따’의 출연으로 ‘10년 뒤 치킨값 50만원’, ‘베이징 취두부 치킨’ 등 각 채널별 완성도 높은 코믹함을 선보이며 ‘브라이언’과의 환상적인 케미를 자아냈다. ‘똥군기’ 시리즈는 하이픽션 콘텐츠 중에서 가장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를 계기로 ‘당치땡’은 MZ세대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귀추가 주목된다.

당치땡 관계자는 “하이픽션과의 재미있는 콜라보 영상을 촬영하게 되어 좋은 경험이었다. 이번 콜라보는 당치땡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전달하고자 준비했다”며 “의도처럼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꾸준히 보답하는 당치땡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당치땡은 ‘세상의 모든 땡기는 맛을 찾아서!’라는 슬로건 하에 연 초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대표 메뉴인 ‘청담동 트러플 치킨’, ‘남포동 마통갈비’, ‘쓰촨 마라붐’ 등 각 지역명을 활용해 ‘세계 각국의 땡기는 맛’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치킨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