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맛집 삼첩분식, 이색 신메뉴 똥집튀김·순대튀김범벅 출시
사이드맛집 삼첩분식, 이색 신메뉴 똥집튀김·순대튀김범벅 출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11.2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분식 프랜차이즈 삼첩분식이 이색 신메뉴 ‘똥집튀김’과 ‘순대튀김범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 2종은 추억의 맛을 그리워하는 3040세대에게는 향수를, 새로운 것을 먼저 경험하고 싶어하는 1020세대에게는 뉴트로를 연상시키며,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메뉴라는 점이 눈에 띈다.

2첩 신메뉴인 똥집튀김은,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닭똥집을 고소하게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매력을 어필한다. 또한 더욱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후라이드와 달콤한 소스가 더해진 양념반반, 2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3첩 신메뉴인 순대튀김범벅의 경우, 지난 7일 출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내고 있는 삼첩 탕후루 : 순대튀김꼬치에서 착안한 메뉴로, 바삭한 순대튀김에 새콤달콤한 소스를 듬뿍 입혔다.

관계자는 “감자폭탄, 대구막창, 대패뽀끔밥 등 떡볶이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에도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늘 차별화된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삼첩분식만의 독자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첩분식은 ▲1첩 떡볶이 ▲2첩 토핑 ▲3첩 사이드로 구성된 분식 브랜드로, 전국 4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중이며,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분식 브랜드로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