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복구 전문 '더컴즈' 컴퓨터수리부터 스마트폰복구까지 추가 할인 연장
데이터복구 전문 '더컴즈' 컴퓨터수리부터 스마트폰복구까지 추가 할인 연장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19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더컴즈' 에서는 가장 많은 상담과 접수가 이루어지고 있는 컴퓨터수리 및 스마트폰복구에 대해 11월말까지 최대 30% 추가 할인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최근 스마트폰의 보급률이 높아지고 성능이 좋아지면서 전화, 문자 기능에서 벗어나 사진, 동영상 촬영 및 게임, 영화감상 등 다양 한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빠른 인터넷 환경을 통해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같은 SNS를 통해 실시간 채팅도 하고 일상을 공유 하기도 한다. 하지만 사용 시간이 늘어나면서 파손이나 침수, 시스템오류, 실수로 삭제 등으로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에 접근을 할  수 없게 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고 있다.

해당 관계자는 "핸드폰이 고장 또는 파손 등의 문제가 생기거나 삭제, 포맷 등의 이유로 저장되어 있던 데이터복구가 필요하다면  더이상 사용하지 않고 그대로 두는 것이 좋다. 전원이 꺼지지 않도록 충전 상태를 유지해두고 비행기 모드로 전환을 해두는 것이  중요하다. 이는 오버라이트(덮어쓰기) 현상을 막아 메모리에 저장되어 있던 내용을 보호하기 위해서이다. 그리고 최대한 빠르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라고 조언했다.

더컴즈의 할인 적용 항목을 살펴보면 삭제된 사진, 동영상 복구, 전화번호부(연락처), 통화내역 복원, 음성파일, 문자 복구 등이   있다. 최근에는 카카오톡 활용도가 높아지고 중요한 내용이나 파일 등을 공유하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카톡 채팅방, 대화방 복원 요청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또한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결과물이 사기, 협박, 보이스피싱 등의 소송에서 중요한 증거 자료로 인정됨에 따라 디지털 포렌식  기술을 적용하여 법원 제출용 증거감정서 작성까지 지원한다.

폴더폰, 3G폰 등 구형모델부터 갤럭시S20, 아이폰11 등 최신 스마트폰 복구가 가능하며 샤오미, 화웨이 기종까지 지원 대상을 확 대하였다. 아이폰 무한사과, 무한부팅 등의 특정 모델에서 자주 발생하는 증상 해결도 가능하다.

또한 컴퓨터수리에 대한 비용할인도 동일하게 제공한다. '컴퓨터 부팅이 안돼요', '컴퓨터 전원이 안켜져요', '컴퓨터 화면이 이상해요' 등 대표적인 고장 증상에 대해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하드디스크, 파워서플라이 등의 부품 점검을 통해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고 수리 및 교체 작업을 통해 문제를 해결한다. 윈도우10 설치 및 각종 프로그램, 백신 설치도 가능하며 노트북 액정, 키보드, 배터리 교체 및 맥북 수리까지 제공한다.

컴퓨터수리 작업 중 저장 장치에 문제있는 경우 연계하여 하드디스크 및 외장하드 복구도 지원하며 랜섬웨어 복구까지 처리가 가 능하다.

서울, 인천, 경기 전 지역에 대한 무료 출장 서비스를 진행하며 지역 및 상황에 따라 택배접수와 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진행중인 스마트폰복구 및 컴퓨터수리 등 모든 서비스에 대해 11월 말까지 공임비용 최대 30% 할인 행사를 연장하였으며  이를 통해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자세한 소식은 데이터복원 전문기업 '더컴즈'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