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폴 바셋에서 만나요"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폴 바셋에서 만나요"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2.0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매일유업)
(사진제공/매일유업)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매일유업의 오트(귀리) 음료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엠즈씨드)의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연말을 어메이징하게! 어메이징 오트와 폴 바셋이 함께하는 연말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11월 출시된 어메이징 오트의 신제품 커피와 초콜릿 2종의 폴 바셋 전국 매장 입점을 기념하여 준비했다. 이번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의 오프라인 판매는 폴 바셋이 출시 후 온라인 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신제품을 바로 만나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반응에 힘입어 성사됐다. 

이날부터 폴 바셋 전국 매장에서 시즌메뉴로 설향 딸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 주문 시 어메이징 오트 커피 혹은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도 브랜드 협업 기획팩 구성 및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일부터 19일까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어메이징 오트 커피 & 폴 바셋 라떼 랑드샤’ 혹은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 & 폴 바셋 초콜릿 랑드샤’ 기획팩을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폴 바셋 카페 오트 모바일 교환권(100명)’, ‘어메이징 오트 커피(20명)’,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20명)’,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X 폴 바셋 선물세트(1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관계자는 “지난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대규모 체험 이벤트로 어메이징 오트 커피와 초콜릿을 먼저 접한 고객들 사이에서 맛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며 "오트 음료가 생소한 고객들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폴 바셋의 시즌메뉴를 맛보시고, 어메이징 오트 제품도 같이 경험 해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