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정의무교육 위탁기관 한국이러닝교육원, ‘2023 한국소비자평가 1위’ 3년 연속 수상
법정의무교육 위탁기관 한국이러닝교육원, ‘2023 한국소비자평가 1위’ 3년 연속 수상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2.0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이러닝교육원)
(사진제공/한국이러닝교육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한국이러닝교육원이 ‘2023 한국소비자평가 1위’ 교육(법정의무교육)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이러닝교육원은 고용노동부에서 정식으로 인정받은 위탁기관이다. 온라인교육에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희롱예방교육지정기관,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 지정기관 등의 법정의무교육 자격을 취득한 이러닝 기관으로 자리 잡았다.

한국이러닝교육원은 정부에서 추구하는 법정의무교육 외에도 직무능력향상교육, 국민내일배움카드 과정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PC와 모바일로 제공하며 원격지원을 시행하고 있다.

조기석 한국이러닝교육원 원장은 “많은 기업들과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한국소비자평가 3년 연속 1위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품질 높은 교육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이러닝교육원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법정의무교육 온라인원격 수강을 진행하고 있다.

법정의무교육은 고용노동부에서 지정한 연 1회 이상 의무적으로 받아야 하는 직장인들의 법정필수교육 사항이다. 직장 내 성희롱 예방, 장애인인식개선교육, 개인정보보호법, 퇴직연금교육이 필수 사항이며 이를 이행하지 않을 시에 과태료가 부과될 수가 있다.

한국이러닝교육원은 재직자의 능력 향상을 위해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지원사업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