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2023년 임실군자원봉사자 대회 개최
임실군, 2023년 임실군자원봉사자 대회 개최
  • 신영규 기자
  • 승인 2023.12.0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8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자원봉사로 하나 되는 행복임실
임실군, 2023년 임실군자원봉사자 대회 개최
임실군, 2023년 임실군자원봉사자 대회 개최

[잡포스트] 신영규 기자 =임실군이 임실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인숙) 주최로 지난 7일 임실치즈테마파크 아펜젤홀에서 제18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2023 임실군자원봉사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올 한 해 동안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곳곳에 따뜻한 손길로 행복 임실 만들기에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의 공로를 인정, 격려하고 자원봉사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한 행사이다.

식전 축하공연, 한 해 동안의 봉사 활동 영상 시청, 우수봉사자 시상식, 대회사와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심 민 임실군수를 비롯한 이성재 임실군의회 의장, 박정규 전라북도의원, 각 기관 및 자원봉사단체장 등의 축하와 격려 속에 18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한 뜻깊은 자리였다.

우수봉사자에 대한 군수 표창은 한국생활개선회 임실군연합회 박점순 외 3명, 군의장 표창에 새마을운동 임실군지회 설계순 등 2명이 수상했으며, 지난 1일 개최되었던 전라북도자원봉사자대회 잼버리 지역연계프로그램 유공자에 대한 도지사 표창 전수도 함께 이루어졌다.

김인숙 센터장은“올 한 해 동안 사랑과 나눔 활동을 펼쳐주신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고, 2024년에도 군민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참여문화 확산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심 민 군수는“지역사회를 위한 탄소중립운동, 도배 및 주거개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 나눔 활동을 펼쳐주신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하나 되어, 모두가 행복한 임실의 버팀목이 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임실군자원봉사센터는 탄소중립실천캠페인–줍깅활동, 안녕캠페인-밑반찬 및 김장봉사활동과 자원봉사자들의 사기진작과 안전한 봉사 활동을 위해 자원봉사자 상해보험가입, 자원봉사자교육 및 가족봉사단 활동 등을 추진하고 있다.

자원봉사활동에 관심 있는 군민은 자원봉사센터로 문의하면 언제든지 자원봉사활동에 대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