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키보청기, 충전식 귓속형 보청기 구입 시 할인 및 녹용증정
스타키보청기, 충전식 귓속형 보청기 구입 시 할인 및 녹용증정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0.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스타키보청기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청각전문기업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에서 운영하는 보청기 케어 서비스 스타키라이프가 10월 이벤트로 세계 최초 충전식 귓속형 인공지능 보청기 리비오 AI 구입 시 2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는 해당 보청기 한쪽 구입 시에는 50% 할인을 지원해 주고 양쪽 구입 시 60% 할인해 주는 할인 혜택이다.

두 번째는 해당 보청기 구입 고객 누구나 뉴녹용 백세고 스틱(198,000원)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이다. 10월 31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귀에 거는 오픈형과 귀걸이형의 경우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요즘, 마스크를 쓰고 벗을 때 불편한 점이 있어 귓속형 보청기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추세다. 세계 최초 충전식 귓속형 인공지능 보청기 리비오 AI는 충전식으로 배터리 교체 비용이 전혀 들지 않으며 사용자의 고유한 귀 모양에 딱 맞게 제작되어 더욱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세련되고 깔끔한 퓨어블랙 컬러로 트렌디 한 착용이 가능하다.

충전 방식도 간단한다. 충전기에 올려 두기만 하면 3시간 30분 만에 보청기를 완전 충전이 가능하며 하루 종일 사용이 가능하다.

미국 TIME지에 ‘2019 최고 혁신 제품 100선’중 하나로 선정된 인공지능 보청기 리비오 AI는 소음을 스스로 감소시켜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소리를 청취할 수 있다 프리미엄 사양 리비오 엣지 AI는 클라우드 기반 머신런닝 기능이 탑재되어 기기가 알아서 사용 환경과 사용자의 선호도에 맞추어 변경 및 조절이 가능하다.

리비오는 전용 앱(Thrive)을 통해 언제든지 건강관리가 가능하며 스마트폰과 직접 연결하여 전화 통화, 음악/영상 감상 또한 가능하며 센터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전문가가 원격으로 즉시 보청기 소리 조절에 대한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다.

한편, 스타키라이프에서는 보청기 무료체험 30일 제공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국가 보조금 지원 보청기도 0원부터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