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프미마이홈 "행복한 내집 마련 전문가와 함께 맞춤형 신축빌라 상담서비스 제공"
헬프미마이홈 "행복한 내집 마련 전문가와 함께 맞춤형 신축빌라 상담서비스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헬프미마이홈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임대차 2법 시행 당시 우려되던 ‘전세 소멸’ 현상이 선호도가 높은 아파트를 중심으로 나타나면서 아파트 임대차 시장에서 월세 비중이 늘면서 “하늘의 별따기”가 되고 있다.

그러면서 7월 말 계약갱신요구권과 전월세상한제 등 ‘임대차 2법’이 시행되면서 수도권 전세 시장에서 아파트 비중이 줄어든 대신 빌라 비중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헬프미마이홈’에서는 “아파트 전세가 급감하면서 드물게 나온 전세 물건이 ‘부르는 게 값’인 상황에서 신축빌라 매매를 차선책으로 택하는 세입자가 늘고 있다.”라고 한다.

헬프미마이홈 관계자는 “최근 신축빌라 매매가 늘어가면서 고객들이 좀 더 빠르고 간편하게 원하는 매물을 찾을 수 있도록 1:1 맞춤 서비스를 진행 하고 있다. 신혼부부 추천빌라 또는

역세권빌라, 아이들이 등하교를 편하게 할 수 있는 거리, 낮은 실입주금 빌라, 나의 라이프를 즐길수 있는 빌라, 테라스 공간빌라 등 다양한 테마별 추천 매물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정보제공 “헬프미마이홈”홈페이지를 통하여 내게 맞는 신축빌라 매물을 당일 신축빌라 투어도 진행, 내 집 마련에 있어 전문가와 함께 1:1 상담을 통해 계약부터 입주 ,사후 관리까지 책임지는 신축빌라 맞춤매물 솔루션을 제공 중이라고 밝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수요자들이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현장검증을 거친 '헬프미마이홈'은 추천 매물 정보를 정직하게 공개해 '우리가족이 함께할 우리집 마련'을 꿈꾸는 실수요자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인천 경기권의 전용면적 42.24㎡~80.52㎡'를 기준점으로 '헬프미마이홈'에서 시세정보 통계에 따르면 인천 신축빌라 분양가 1억2천~2억9천,부천 신축빌라 분양가 1억9천~3억9천,일산 신축빌라분양 1억4천~3억9천에 거래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