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마이스터', 천연가죽소파 및 아쿠아클린 패브릭쇼파 등 신혼, 입주가구 할인
일산가구단지 '마이스터', 천연가죽소파 및 아쿠아클린 패브릭쇼파 등 신혼, 입주가구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마이스터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일산가구단지 1문에 위치한 ‘마이스터’가 가을 가구 박람회를 기념해 천연가죽소파 및 아쿠아클린, 패브릭쇼파 등 신혼 입주 가구를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스터가 진행하는 이벤트 내용은 수입 매트리스와 프레임 등 신혼패키지 및 기능성 패브릭인 사하라, 샤무드, 물로 얼룩이 쉽게 지워져 인기를 얻고 있는 아쿠아클린 소파, 이태리 면피로만 제작한 이태리 가죽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한다.

마이스터는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디자인 가구를 투명한 가격에 파는 것으로 알려졌다. 높은 퀄리티에 비해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입 매트리스 및 세라믹, 포세린 식탁 등 세미 클래식 가구 등을 판매해 신혼 및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구매자의 특성에 맞춘 주문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소파 사이즈가 맞지 않을 경우에는 구매자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소파를 제작한다.

최근에는 가구단지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인천·김포가구단지 등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마이스터는 이러한 가구 인기를 매장에 반영해 체험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마이스터 매장은 총 3층으로 구성했다. 지하 1층에는 아동용 가구인 꿈꾸는 요셉 및 인아트가 입점했으며, 파격적인 전시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1층의 경우 마이스터의 디자인 소파와 식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으로 구성됐으며, 2층은 수입 매트리스 전시장으로 운영해 직접 체험 후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결정할 수 있어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 현재 매장 인근에 위치한 김포한강동일스위트, 일산자이2차, 장위동 꿈의숲아이파크, 삼송역 현대헤리엇, 고양지축역중흥S클래스 등 신혼 및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아파트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코로나19 여파로 매장 방문이 불안한 현재, 방문객과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오픈 전 매일 아침 매장 전체 방역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대형 매장 내에 쇼룸을 구성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