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복구 전문 '더컴즈' 외장하드복구 및 스마트폰 복원 비용 30% 할인
데이터복구 전문 '더컴즈' 외장하드복구 및 스마트폰 복원 비용 30%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6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더컴즈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데이터복구 전문기업 '더컴즈' 에서는 최근 다양한 항목에서 복원 요청이 증가함에 따라 비용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11월말까지 가격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적용 대상은 하드디스크, 외장하드복구를 중심으로 스마트폰, 카카오톡 복원을 포함한 모든 영역이다.

컴퓨터와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의 발전으로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데이터를 접하면서 살고 있다. 사진, 동영상, 문서파일 등 중요한 내용들은 PC 하드디스크에 저장을 하거나 외장하드, USB 메모리 등 이동식 저장장치 를 통해 보관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사용시간이 늘어나면서 저장장치가 손상 또는 시스템 오류로 인한 고장으로 저장되어 있던 정보에 접근이 불가 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 이때 임의적으로 해결하려고 하면 추가 손상이 발생할 수 있고 심각한 경우에는 복구불가한 상 황이 생기기도 한다.

업계 관계자는 "가장 중요한 것은 평소에 백업를 해 놓는 것이다. 언제 문제가 발생할 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미리 대 비를 해두어야만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랜섬웨어 같은 악성코드 프로그램도 기승을 부리고 있기 때 문에 외장하드 등을 이용해 반드시 분리된 공간에 옮겨 놓는 것이 가장 좋다. 또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는 빠르게 전문 가의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이다."라고 조언했다.

더컴즈에서는 다양한 저장장치에 대한 복구 서비스를 제공한다. 충격, 파손에 의한 하드디스크 인식 안될때, 외장하드 인식불가, 빠른포맷 등 다양한 오류 증상에 대해 배드섹터, 플래터 , 하드컨트롤러 불량 등 다양한 원인을 파악하여 성공 가능성이 높은 방법을 적용하여 진행한다. 삭제된 사진, 동영상 복구 및 한글, 엑셀 등 문서 복원, 인터넷 검색기록 복구까지 처리가 가능하다.

메인 저장장치인 SSD, 하드디스크 복구와 이동식 디스크로 많이 사용하는 외장하드복구, CCTV, 블랙박스, 보이스레코더  등에서 사용하는 마이크로 SD카드, CF카드 복원까지 가능하다.

추가로 생활 필수품이 된 스마트폰복구 관련 서비스도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핸드폰 고장, 데이터 삭제 등 다양한 문제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며 휴대폰 사진, 동영상, 전화번호부 복구를 중심으로  카카오톡 대화내용, 채팅방 복원 등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에는 카톡 대화방 복구 결과물이 보이스피싱이나 협박, 성폭행 등 각종 범죄 소송의 중요한 증거자료로 인정 되면서 해당 요청건이 증가하고 있는데 이와 관련해서 디지털 포렌식 기술을 적용하여 법원 제출용 증거감정서 작성까 지 지원한다.

강남을 중심으로 서울, 인천과 경기 전지역에 대한 엔지니어 무료 출장방문과 점검을 진행하고 상황에 따라 센터내방,  택배접수, 원격지원 서비스 업무도 가능하다. 11월 말까지 공임 비용 할인 이벤트를 통해 모든 데이터복구에 대해 최대 30% 낮은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데이터복원 전문업체 '더컴즈'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