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C에듀 '맛있는 톡' 전화 화상 영어 런칭
JRC에듀 '맛있는 톡' 전화 화상 영어 런칭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2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영어를 배우기 어려운 초보자를 위해 온라인에서 배울 수 있는 전화 화상 영어가 인기를 끄는 추세인데 그 중 'JRC에듀 맛있는 톡'이 눈길을 끌고 있다. 

JRC 에듀의 맛있는 전화 외국어는 맛있는 톡으로 BI를 변경을 하고 중국어에 이어 전화, 화상 영어 온라인 교육 사업을 진행한다고 한다. JRC 맛있는 인강 역시 맛있는 스쿨로 BI를 변경하고 영어 인강을 런칭 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맛있는 톡은 전화영어 런칭 기념 한 달간 등록생 전원 수강료 10% 할인,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달 중순에 런칭 된 맛있는 톡, 전화 화상 영어는 미국과 필리핀에 직영 교육센터를 두고 있으며, 전담 스터디 매니저의 꼼꼼한 학습 관리와 최고 품질의 강사 관리를 통한 원어민 강사와의 1:1 수업을 통해 학습자가 단기간에 회화를 재미있게 학습 할 수 있는 전화화상영어 프로그램이다.

우선, 전화 화상 영어를 수강하고자 한다면, 먼저 맛있는 톡, 전화 화상 영어 홈페이지에서 무료 레벨테스트를 신청할 수 있고, 결과에 따라 본인에게 적합한 수준의 커리큘럼의 북미 또는 필리핀 강사를 선택하면 된다. 

전화영어추천 '맛있는 톡 전화화상영어' 과정은 초보자를 위한 단문 패턴 연습부터, 직장인 실용회화, 여행/출장을 위한 여행영어, OPIc/TOEIC Speaking/SPA 등의 시험과정, 뉴스/토론과정 등 초급에서 고급까지 세부적으로 커리큘럼이 설계되어 있다. 

본 수업을 마치면 학습자에게 꼼꼼한 수업 피드백과 녹음 파일이 제공되어, 발음이나 표현 오류를 체크할 수 있다. 추가로, 매일 1:1 영작 교정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는데, 학습자는 말하기와 작문을 통해 어휘와 표현의 오류를 교정 받을 수 있다.

PC와 모바일 전화 화상 모두 가능하며 오늘의 생활영어, 영어단어, 영어표현 등 다양한 무료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실생활에 사용 가능한 다양한 표현을 부가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전화영어회화 '맛있는 톡 전화 화상 영어' 교육 과정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맛있는 톡 전화 화상 영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