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테마파크 이월드, 벚꽃축제 피크닉 ‘라라랜드’ 개최
이랜드 테마파크 이월드, 벚꽃축제 피크닉 ‘라라랜드’ 개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21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랜드)
(사진제공/이랜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랜드그룹의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인 이월드는 오는 24일부터 벚꽃축제인 블라썸 피크닉의 신규 테마로 ‘라라랜드’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블라썸 피크닉 주인공인 ‘라라’는 퍼플 플로럴 컬러의 토끼로, 이월드의 새로운 대표 캐릭터다. 올해는 이월드 곳곳을 라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퍼플 플로럴로 꾸며 신비로운 동화 속 세상인 라라랜드를 연출했다.

이월드는 벚꽃 축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거리 등을 준비했다. 특히, 대구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83타워로 오르는 5km 길이의 메인 벚꽃길과 야간 조명시설 ‘레인보우 블라썸 라이팅’을 설치해 낮부터 밤까지 화려한 벚꽃 길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매년 벚꽃 축제 기간동안 인증샷 성지로 알려진 '빨간 2층 버스' 조형물은 벚꽃 나무 아래로 옮겨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으로 조성했다.

또 벚꽃 축제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축제 시작일인 이달 24일 화려한 불꽃쇼 ‘이월드 인더 스타즈’가 진행된다. 화려한 불꽃쇼를 시작으로 다양한 공연과 소규모 퍼포먼스, 귀여운 이월드의 캐릭터 그리팅, 버스킹 공연 등이 이어진다.

이월드 관계자는 “사랑스러운 새로운 캐릭터 라라와 함께 떠나는 봄나들이를 더욱 다채롭게 즐기도록 볼거리와 먹거리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대구 이월드에서 가장 빠르게 만개하는 벚꽃의 정취를 물씬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