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복구 전문 '더컴즈' 외장하드복구 및 컴퓨터수리 비용 할인
데이터복구 전문 '더컴즈' 외장하드복구 및 컴퓨터수리 비용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3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컴즈
▲더컴즈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더컴즈'에서는 최근 컴퓨터, 노트북 등 전자기기의 사용이 증가하고 하드디스크, SSD 등 내장메모리 및  외장하드, USB 등 이동식 저장장치 관련 문제가 많이 발생함에 따라 해당 복구건에 대한 비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적용대상을 살펴보면 하드디스크, 외장하드복구를 기본으로 블랙박스, 보이스레코더에서 사용하는 CF카드, SD카드 복원, USB  메모리 등이 있다.  충격 또는 파손으로 발생한 인식불가 및 실수로 실행한 영구삭제, 포맷메시지, 파티션삭제 등 다양한 사유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며 삭제된 사진, 동영상 복구 및 한글, 엑셀 등 문서파일 복원을 제공한다.

특히 외장하드의 경우 가볍고 작은 크기로 휴대성이 편리하고 대용량의 자료를 한번에 저장할 수 있어 파일 보관 및 이동에 자 주 사용되며 백업 용도로도 많이 쓰이고 있다. 하지만 하드디스크와 동일하게 작은 충격에도 쉽게 고장날 수 있고 컴퓨터와 연결 중 오류로 제대로 인식안될때가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이때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데이터복원 성공율을 높일 수 있다.

해당 관계자는 "최근에는 많은 분들이 문제가 발생하였을때 복구 방법에 대해서 찾아보고 직접 시도해 보는 경우가 늘고 있다.  하지만 잘못된 방법을 적용해서 복구가 불가능해져서 접수되는 경우가 늘고 있는 추세이다. 한가지 증상이라도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분석을 통해서 적절한 방법과 장비를 이용해야 성공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가장 많이 접수가 되 는 외장하드 인식불가의 경우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배드섹터, 하드 컨트롤러, 헤드 및 플래터 불량 등 여러가지 원인이 있다.  상황에 맞게 원인을 해결하고 진행해야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추가로 컴퓨터, 노트북 수리도 동일한 할인 혜택을 적용하여 진행한다.  PC 전원불량, 화면불량, 부팅불가 등의 다양한 증상에 대해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파워서플라이 점검을 통해 수리 및 교체를  진행한다.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한 애플 맥북, 아이맥 수리 및 노트북 액정, 배터리 등 교체까지 지원한다. 컴퓨터수리 중 랜섬웨어가 발견되면 관련 복구까지 진행한다.

현재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전지역에 대한 무료 출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황에 따라 택배접수, 센터내방, 원격지원으로  처리가 가능하다. 외장하드복구, 컴퓨터수리를 포함한 모든 서비스에 대해 11월말까지 최대 30% 공임비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 다.

자세한 소식은 데이터복원 전문기업 더컴즈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