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美 하와이에 진출…‘비숍 스트리트점’ 개점
SPC 파리바게뜨, 美 하와이에 진출…‘비숍 스트리트점’ 개점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2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 파리바게뜨, 美 하와이 호놀룰루 진출.(사진제공/SPC)
SPC 파리바게뜨, 美 하와이 호놀룰루 진출.(사진제공/SPC)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미국 하와이에 ‘비숍 스트리트점’을 개점했다고 26일 밝혔다.

하와이는 매년 관광객 1000만여명이 찾는 세계적인 관광지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비숍 스트리트점을 포함해 향후 알라모아나, 펄 시티같은 하와이 유력관광지와 상업지역에 점포를 더 열 예정이다.         

미국 파리바게뜨 160번째 매장 ‘비숍 스트리트점’은 호놀룰루 다운타운 비숍 스트리트에 1000비숍 빌딩 1층과 3층에 258㎡, 4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비숍스트리트는 은행과 비즈니스센터, 호텔 등이 밀집한 호놀룰루의 핵심 비즈니스 상권이라고 SPC는 전했다.

비숍 스트리트점은 파리바게뜨를 상징하는 고유 색상인 푸른색의 타일과 따뜻한 분위기를 풍기는 밝은 톤의 목재 소재를 활용한 인테리어로 파리바게뜨 브랜드 정체성을 잘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건물 1층의 테라스에 40석의 좌석을 배치해 호놀룰루만의 쾌적한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하와이는 세계적인 관광지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제고 역할을 할 수 있는 전략 상권”이라며 “신규지역에 지속적으로 진출하는 등 적극적으로 글로벌 사업 확대에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