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레미마카, 의료기기 러브젤 MD젤 케어 실리콘 출시
체레미마카, 의료기기 러브젤 MD젤 케어 실리콘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4.02.27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주)인스팅터스는 섹슈얼웰니스 브랜드 체레미마카(CHEREMI MAKA)에서 의료기기 3등급 허가를 받은 개인용윤활제 ‘MD젤 케어 실리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의료기기 3등급으로 분류되는 개인용 윤활제는 콘돔과 함께 사용되거나 일시적으로 마찰을 줄여 질 점막 상처 방지를 위해 사용하는 윤활제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품질과 안전성이 입증된 MD젤 케어 실리콘은 생물학적 안전성 시험 4종 통과하여 항문, 질 내와 같은 체구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체레미마카는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 관리기준(GMP)를 획득한 제조 공장에서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은 메디컬 그레이드 실리콘 오일 100%로 구성되어 체내에 있어도 무해하며 흡수되지 않고 자연스럽게 배출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22년 8월 '개인용 윤활제' 품목이 신설되기 이전부터 체레미마카는 시중에 판매되는 화장품 등급의 ‘러브젤’과 달리 생물학적 안전성 시험을 통과한 의료용 윤활제를 출시한 바 있다. 

체레미마카 관계자는 "브랜드 초창기부터 신체의 가장 민감한 곳에 닿는 제품인 만큼, 더 철저한 기준으로 생산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왔다"고 말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MD젤 케어 실리콘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울트라씬 콘돔 3P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체레미마카 공식몰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체레미마카를 운영하는 (주)인스팅터스는 국제 윤리적 기업 인증 제도 비콥(B-corporation) 마크 획득한 국내 11번째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비콥은 환경부터 노사관계까지 사회적 책임 수행 정도를 평가하여 기준을 통과한 소수의 기업을 ‘착한 기업’으로 공식 인정해주는 제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