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인 강릉' 성료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인 강릉' 성료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4.02.2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루들 활동 담은 영상 3편 유튜브 채널에 공개
맥도날드가 진행한 '워킹홀리데이 in 강릉'에 참여한 크루 모습.(사진제공/맥도날드)
맥도날드가 진행한 '워킹홀리데이 in 강릉'에 참여한 크루 모습.(사진제공/맥도날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맥도날드가 '워킹홀리데이 in 강릉'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크루들의 활동 모습을 담은 영상을 자사 소셜미디어 채널에 순차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맥도날드의 워킹홀리데이는 워케이션의 강점을 살려 일과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맥도날드의 특별한 복지 프로그램이다.

이번 ‘워킹홀리데이 in 강릉’은 전국 각지에서 최종 선발된 12명의 크루가 지난 1월 15일부터 약 4주간 최근 오픈한 강릉송정DT점에서 근무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크루들은 ‘행복의 버거’ 캠페인 등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고, 근무 외 시간에는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관람 및 겨울 스포츠 체험 등을 즐기며 강릉에서의 추억을 쌓았다.

맥도날드는 워킹홀리데이의 다양한 순간들을 생생히 담은 영상 3편을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에 순차 공개한다. 공개된 첫 번째 영상에서는 강릉의 겨울을 온전히 만끽하는 크루들의 모습과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었던 생생한 4주간의 일상을 확인할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올 하반기에도 맥도날드만의 유니크한 ‘워킹홀리데이’를 계획 중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