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신세계건설·서울웨스틴조선호텔·이마트24 채용 진행
신세계그룹, 신세계건설·서울웨스틴조선호텔·이마트24 채용 진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0.11.0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신세계그룹이 신세계건설,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이마트24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신세계건설은 프로젝트 전임직을 채용한다. 프로젝트 전임직 채용분야는 인테리어시공, 전기시공, 품질시험, 안전·보건관리, FM사업, 현장설계관리, 현장관리·관리보조, 건축시공 등이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서류전형-면접전형-건강검진-최종합격 순으로 이뤄지며 각 부문마다 요구하는 일정사항의 경력 및 자격이 있어야 한다. 채용에 대한 자세한 조건은 신세계 채용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신세계조선호텔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식음팀 계약직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자격조건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서비스 관련 경험이 있거나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전형-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신세계건설 프로젝트 전임직 및 신세계조선호텔 식음팀 계약직 채용은 오는 9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신세계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한 후 해당 공고를 클릭해 지원서 작성을 하면 된다.

이마트24는 개인정보보호 경력직 사원을 모집한다. 5년 이상 동종경력이 있을 경우에 지원 가능하며, 정보보호 및 정보기술과 관련한 학위를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접수는 오는 11일까지며, 신세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편, 입사지원서 기재사항에 허위 또는 고의누락이 드러날 경우 채용이 취소된다. 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