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웨딩박람회 11월21~22일 핫한 혜택 제공
원주 웨딩박람회 11월21~22일 핫한 혜택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03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올리비아 웨딩박람회 포스터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다가오는 11월, 원주 올리비아 웨딩박람회가 원주시 봉화로 만석빌딩에서 21일 부터 22일까지 2일간 개최된다.

원주 올리비아웨딩측에서는 올해 결혼을 준비하고 하고 있었던 많은 예비부부들이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으로 결혼 준비를 미루거나 중단하며 어려움을 느끼고 있어 특별히 핫한 혜택들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혜택에 대한 소식을 접한 예비부부들은 다수 신청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웨딩홀 대관료 전액할인 서비스는 전국 어디서든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20쌍 한정으로 받아볼 수 있어서 빠른 신청이 필요해 보인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계약자에 한해 무료 웨딩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원주 웨딩박람회 결혼 준비 혜택은 웨딩 촬영까지 무료로 지원되는 만큼 신혼부부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웨딩촬영 업체는 '그가 사랑한 순간' 전문 웨딩 스튜디오로 고퀄리티 사진을 촬영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올리비아 웨딩에서는 수도권 이외에서는 접하기 어려웠던 '엘리자베스'와 '캘리 손윤희' 등 우아하고 세련된 명품 드레스 브렌드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웨딩 박람회 참가자 전원에게 식대, 음주류 할인 및 무료 제공, 웨딩홀별 추가특전 혜택이 있어 결혼 준비에 부담을 가졌던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니오븐렌지 또는 에어프라이어를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주 올리비아 웨딩박람회 관련 자세한 이벤트 내용이나 참석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