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안산지점이 최근 ‘2024 F/W 파리패션위크(Paris Fashion Week)’ 헤어·메이크업을 총괄 담당해 성공적으로 진행을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파리패션위크에 참여한 4개의 브랜드 ‘DNILY MIRROR, TI:BAEG, NEES HEVETƧ’에 안산MBC아카데미뷰티학원 전문 강사들과 뷰티 서포터즈 수강생들이 함께 모델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헤어·메이크업을 진행했다.
파리패션위크는 세계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스케일이 큰 대형 쇼다. 패션위크에 참여한 이은지 MBC아카데미뷰티학원 부원장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국내 모델뿐만 아니라 외국인 모델 흑인, 백인 등 전 세계적인 유명한 패션모델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며 “글로우 메이크업 컨셉과 헤어스타일링은 각자 모델의 개성과 이미지를 살려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파리패션위크에서 그동안 연습하고 노력했던 실력을 학생들과 함께 방출해 뜻깊은 경험을 쌓을 수 있었다. 글로벌 활동을 통해 뷰티션으로 한번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돼 기쁘다”고 전했다.
아울러 “안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수강생들이 전문가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한 실무중심 교육을 진행하고 적극적인 실습을 지원할 계획”이라며 “2024년 10월에 파리패션위크(Paris Fashion Week) 헤어·메이크업 활동을 이어간다”고 덧붙였다.
20년 이상 뷰티 전문가를 배출하고 있는 안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은 뷰티 서포터즈 교육과정을 통해 교육생들에게 다양한 현장실습 기회를 제공하고, 실무 현장 투입이 가능한 커리큘럼을 통해 글로벌 활동까지 역량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헤어국가자격증,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이용사국가자격증 과정을 교육하며 심화과정으로 속눈썹연장, 젤아트, 특수헤어, 헤어업스타일, 아트마스크, 방송분장, 바디페인팅 등 다양한 뷰티 교육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안산뿐만 아니라 화성 새솔동, 남양, 군포 대야미, 송산, 배곧장현지구 등 많은 교육생들이 지원 중이며 3월 이벤트로 선착순 수강료 100만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상담,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