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 예비 창업주들과 맛있는 만남 예정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랭크버거가 오는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COEX에서 열리는 2024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프랭크버거는 이번 2024 IFS 창업박람회 참여를 통해 예비 창업주들과의 맛있는 만남을 이어 나간다. 프랭크버거는 수제버거 NO.1 브랜드만의 창업 노하우와 다양한 혜택을 예비창업주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프랭크버거 상담 부스를 방문한 예비 창업주들에게 창업에 관련된 양질의 정보뿐만 아니라 텀블러,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상담 고객 대상으로 창업비용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랭크버거 담당자는 "프랭크버거는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 박람회인만큼 예비창업주들에게 우리의 성공 경험을 아낌없이 공유할 것"이라며, "프랭크버거 부스에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프랭크버거는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더 많은 예비창업주들과 소통하고, 함께 성장해 나갈 준비를 하고 있으며. 창업의 시작부터 성공적인 미래까지 함께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창업에 관심 있는 분들의 꿈을 지원하고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