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홈시네마를 완성시켜주는 ‘포스픽 미니빔’ 생생한 화질의 가정용빔프로젝트 눈길
나만의 홈시네마를 완성시켜주는 ‘포스픽 미니빔’ 생생한 화질의 가정용빔프로젝트 눈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0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포스픽 미니빔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 도입으로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컨텐츠 이용이 가능한 ‘포스픽 미니빔’이 52% 할인 진행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홈족’이 증가하고 있다. 이들은 집을 잠자고 휴식을 취하는 공간뿐만 아니라 새로운 취미와 놀이의 공간으로 여기며, 독서와 영화감상, 홈트레이닝 등을 즐긴다. 이렇듯 홈족과 같이 집에서 나의 생활을 즐기는 것이 트렌드로 급부상하면서 이를 더욱 즐겁게 해줄 수 있는 필수템으로 가정용빔프로젝트가 주목을 받고 있다.

가정용빔프로젝트는 좁은 공간에서도 공간차지 없이 큰 화면으로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낭만적인 분위기 연출에 탁월하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에 출시되고 있는 LG빔프로젝터 제품들 중에서도 lg시네빔4k, lg시네빔hu85la, hu80ka 등은 색 표현력과 만족스러운 화면 크기, 초점기능, 블루투스 기능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지 = 포스픽 미니빔

최근에는 LG빔프로젝터와 같은 대기업 제품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의 제품들도 뛰어난 기술력과 가성비를 자랑하며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그중 ‘포스픽 미니빔’은 레이저 광학 엔진 모듈 탑재로 lg시네빔4k, lg시네빔hu85la, hu80ka 못지않게 밝기 수명이 길고 색 표현력이 뛰어나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포스픽 미니빔은 거리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이 되는 자동 초점 기능이 있으며, 누워서도 영상 시청이 가능하도록 정사각형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사용이 편리하고 별도의 페어링 없이 유튜브와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하다.

포스픽 미니빔 관계자는 “‘포스픽 미니빔’은 블루투스 스피커, 테블릿 PC등 다양한 기기들과 호환이 가능하며, WXGA 해상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더욱 선명한 고화질 영상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충전선이나 보조 배터리 없이도 2시간 30분~ 3시간까지의 긴 사용 시간으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가성비 높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포스픽 미니빔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판매처인 와이에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