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나인 탄소매트‘ 신개념 탄소매트 50% 할인
’닥터나인 탄소매트‘ 신개념 탄소매트 50% 할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0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닥터나인 탄소매트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원적외선 방출로 노폐물 배출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닥터나인 탄소매트‘가 면소재 싱글기준 제품을 5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겨울에는 주로 움츠린 상태로 다니기 때문에 관절과 몸이 경직되어 있는데, 이를 가벼운 운동과 스트레칭 등으로 유연하게 풀어주는 것이 좋다. 가벼운 조깅, 자전거 타기 등의 유산소 운동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충분한 수면도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충분한 수면시간은 체온 유지에 중요한데, 일과를 마치고 미지근한 물을 마시고 나면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되며, 피로회복과 면역력 향상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

최근 숙면 중에도 체온을 유지하며 오래도록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는 침대 전기매트, 거실 전기장판, 캠핑용 전기매트 등의 보온매트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침대 전기매트, 거실 전기장판, 캠핑용 전기매트를 구입하기 전, 각 제품의 작동 원리와 사이즈, 세탁 방법, 테스트 결과, 사후관리 등을 꼼꼼하게 비교하고 구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미지 = 닥터나인 탄소매트 제공

많은 보온매트 제품 중에서도 건강한 복사열, 원적외선이 우리 몸속 깊숙하게 따뜻한 열기를 전달하여 피로회복과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는 ‘닥터나인 탄소매트’ 제품이 전자파없는전기요로 인기를 끌고 있다. ‘닥터나인 탄소매트‘는 국내 제조 프리미엄 특허를 받은 탄소 열선 사용으로 라돈, 전자파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1인용 기준으로 하루 10시간, 한 달 사용 2,500원 내외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전기세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닥터나인 탄소매트 관계자는 “닥터나인 탄소매트는 물세척이 가능하여 진드기, 곰팡이 걱정 없이 쾌적하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5cm~2cm의 두툼한 쿠션이 몸을 받쳐주어 편안하게 숙면이 가능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닥터나인 탄소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닥터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