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핫도그 짱구는 못말려 한정수량 프로모션 진행
명랑핫도그 짱구는 못말려 한정수량 프로모션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09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명랑핫도그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핫도그 전문 브랜드 '명랑핫도그'가 캐릭터 '짱구는 못말려'가 명랑핫도그와 미니가습기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명랑핫도그에서 기획한 상품으로 명랑핫도그에서만 구입이 가능한 프로모션상품이다.

명랑핫도그와 콜라보한 '짱구는 못말려' 미니 가습기는 1만개 한정 수량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조기 소진 시에는 구입할 수가 없다고 한다.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명랑핫도그에서 준비한 한정 프로모션 제품 '짱구는 못말려' 미니가습기는 이글루 옆에서 따뜻한 핫도그를 먹고 있는 펭귄짱구와 목도리를 감고 잇는 흰둥이의 모습으로 만날 수 있다. 

명랑핫도그와 '짱구는 못말려'의 프로모션 상품인 미니가습기는 단품 구매 시에는 2만4천원, 세트박스와 함께 구매할 경우 9천원을 할인한 1만 5천원에 판매된다.

사진제공_명랑핫도그

또한 명랑핫도그는 이와 함께 남성 빅사이즈 쇼핑몰 '4XR' 그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귀엽고 유니크한 시그니처 핫도그 프린팅이 매력적인 명랑핫도그 컬렉션을 출시하였다. 

명랑핫도그와 '4XR' 컬렉션은 특양면의 기모 안감으로 제작되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으며 덤블워싱처리와 텐타가공을 거쳐 보다 단단한 내구성으로 오랜 기간 착용에도 옷의 변형이 적다고 밝혔다. 

명랑핫도그와 '4XR' 컬렉션을 구입하시는 고객님들 중 선착순 100명에게 명랑핫도그 5,000원 금액 상품권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