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김지환 기자 = 랭키파이가 4월 18일 마켓컬리에 대한 성별 및 연령별 관심도를 분석한 결과를 공개했다.
이번 분석은 마켓컬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트렌드를 이해하는 데 중요한 지표를 제공한다.

분석 결과, 마켓컬리에 대한 성별 관심도에서는 여성이 87%의 비율로 더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는 마켓컬리가 특정 성별 사이에서 더 큰 인기를 끌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다.
키워드 | 남성 | 여성 |
---|---|---|
마켓컬리 | 13% | 87% |
뿐만 아니라, 마켓컬리는 40대 사이에서 35%의 높은 관심도를 기록하며, 특히 이 연령대에서 지지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켓컬리의 전반적인 연령별 관심 비율은 10대 1%, 20대 15%, 30대 32%, 40대 35%, 50대 17%로, 이 데이터는 어떤 연령대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지를 보여주는 중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키워드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
마켓컬리 | 1% | 15% | 32% | 35% | 17% |
위는 랭키파이 빅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분석한 결과이며, 이를 통해 관심 키워드 '마켓컬리'에 대한 성별 및 연령별 관심도의 차이와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지표이다.
더불어, 마켓컬리 알바, 마켓컬리 추천상품, 마켓컬리 샛별배송 시간, 마켓컬리 첫구매, 마켓컬리 쿠폰 등의 관련 검색어가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는 점도 확인됐다. 이는 마켓컬리 관련 대중의 관심사와 검색 행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Tag
#마켓컬리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