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글램뷰티 동성로 본점, 속눈썹 등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대구 글램뷰티 동성로 본점, 속눈썹 등 최대 50% 할인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1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썹문신, 네일, 왁싱, 속눈썹 등
사진제공_글램뷰티 동성로 본점
사진제공_글램뷰티 동성로 본점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다수의 국제 미용대회 심사위원과 기술 감독관을 역임한 대구 동성로 글램뷰티에서 할인 이벤트를 시작했다. 눈썹 문신을 시작으로 왁싱과 네일, 속눈썹 연장 등 대구 글램뷰티의 모든 시술에 대해 최대 50% 할인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12년 경력의 남자, 여자 원장님이 운영 중인 대구 글램뷰티 동성로 본점은 눈썹문신과 커플, 브라질리언 왁싱, 네일과 속눈썹, 두피, 탈모, 헤어라인, 아이라인 반영구 문신 등을 전문적으로 시술하고 있으며 시술에 사용하는 색상 및 원료, 주의할 점을 사전에 설명하여 시술의 전문성과 안전성을 높여 동성로 반월당과 시내 중구, 수성구 등 다양한 지역에서 방문할 정도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전문 뷰티 샵이다.

또한 미용 종합 면허증 및 각 분야의 국가자격증은 물론 컬러 테라피스트, 아로마 테라피스트 등 서비스 강사 자격증에 더해 미용 실기교사 교원 자격증 까지 소지해 고등학교 방과후 미용교사 활동은 물론 수많은 예비 미용인들에게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이곳 대구 글램뷰티의 관계자는 ‘달서구와 칠곡 등 다양한 지역에서 찾아와 주시는 만큼 세심한 서비스로 보답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 남성 손님들을 위해 남성 왁서를 준비하여 남성들 또한 세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주차 시설과 샤워시설을 완비하여 편안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있다’ 고 전했다.

현재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이곳 글램뷰티는 뷰티 전문점 외에 뷰티 학원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뷰티 시술 교육 및 수강이 가능하다. 시술 및 수강 교육 문의는 대구 중구 동성로에 위치한 뷰티 전문샵 ‘글램뷰티’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