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스윗' 5만 고객 투표로 신제품 흑임자 출시
'라라스윗' 5만 고객 투표로 신제품 흑임자 출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밀레니얼 겨냥 흑임자 맛 출시
이미지 = 라라스윗(Lalasweet)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지난 11일 국내 최초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Lalasweet)이 신제품 흑임자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원재료, 맛, 컨셉 등 '제품 출시 전과정'을 '고객 투표'를 통해 만들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해당 프로젝트는 전체 기간에 5만명을 초과하는 높은 참여 수치를 기록하며 고객들의 자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투표에서 최다 득표로 출시된 라라스윗 흑임자 아이스크림은 흑임자 본연의 꼬숩한 맛과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라라스윗 관계자는 "최근 할매 입맛 아이스크림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점점 높아짐에 따라 '고객과 함께 만드는 신제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어서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최우선으로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라라스윗'은 '건강한 달콤함'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국내 최초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건강한 원재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이다. 설탕 양을 일반 아이스크림의 1/6 수준으로 줄이고, 칼로리를 1/4수준으로 낮춘 것이 그 비결.

탈지분유 대신 생우유를 사용하며, 바닐라빈, 카카오 등 질좋은 원재료를 넣어 '건강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고집한다. 칼로리가 낮으면서 일반 아이스크림의 맛을 구현하여 특히 다이어트 ·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라라스윗 온라인몰을 포함한 마켓컬리, 쿠팡, 이마트몰 등의 대형 온라인몰, 세븐일레븐 전국 주요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라라스윗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지난 11일 국내 최초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브랜드 라라스윗(Lalasweet)이 신제품 흑임자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