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82헤어' 미용실 안양 본점, 고객 개성과 부합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플러스82헤어' 미용실 안양 본점, 고객 개성과 부합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러스82헤어
▲플러스82헤어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프라이빗한 공간과 1:1 고객 맞춤시술, 프리미엄 컨셉의 살롱을 갖춘 안양미용실 '플러스82헤어'로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과거에는 청담동을 중심으로 한 강남권, 홍대 등에 미용실이 집중돼 있었다면 지금은 특정 지역이 아닌 실력으로 인정받는 뷰티샵이 고객에게 주목받고 있다.

플러스82헤어 관계자는 “방문하는 고객 한 분 한 분께 집중해 높은 퀄리티의 미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며 “안양지역을 대표하는 미용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또한 "디자이너의 뛰어난 기술력을 매장에 고스란히 담아 ‘트렌디한 미용실’ ‘만족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제공하는 미용실’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한다. 미용실에 정착하지 못하고 있는 고객들이 꾸준히 방문할 수 있는 매장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편안하고 힐링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매장 내에는 음료바가 제공되고 있어 대기 및 시술 과정에서 높은 퀄리티의 커피와 휴식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고 손마사지기와 어깨마사지기 역시 구비되어 고객이 헤어미용 뿐만 아니라 플러스82헤어라는 공간에서 편안하고 퀄리티 높은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플러스82헤어는 이 같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오는 2021년에 타 지점 오픈을 예정하고 있으며 안양을 대표하는 헤어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프랜차이즈화를 준비 중이다.

현재 플러스82헤어는 카카오헤어샵, 네이버 예약 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예약 및 상담은 네이버 톡톡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