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 스킨케어 제품, 왈라뷰 찐보습 스킨케어 이벤트 참여
퐁당 스킨케어 제품, 왈라뷰 찐보습 스킨케어 이벤트 참여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1.1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는 기초화장품 브랜드 퐁당(pong dang)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계절인 겨울을 맞이해 확실한 피부 보습과 물광 피부를 만들어 줄 강력한 보습 제품들을 왈라뷰 찐보습 스킨케어 이벤트에서 선보인다. 퐁당의 보습 제품들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왈라뷰 찐보습 스킨 케어 이벤트는 18일부터 24일까지 단 일주일 동안만 진행한다.

피부의 속 건조를 제대로 케어하지 않으면 피부 결이 갈라지고, 피부 간지러움을 느끼면서 더욱 피부 고민이 악화되기 때문에 겨울철 피부 관리는 평소보다 더 신경을 써야 한다. 퐁당은 건조한 피부 고민을 손쉽게 해결해 줄 퐁당의 5가지 보습 제품으로 왈라뷰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는데 5가지 제품으로는 데일리 클래리파잉 페이셜 토너(Daily Clarifying Facial Toner), 골드 앰플(Gold Ampoule), 이지 케어 인텐시브 패드(Easy Care Intensive Pad), 동키 밀크 퍼펙트 리페어 크림(Donkey Milk Perfect Repair Cream), 동키 밀크 퍼펙트 크림 세럼(Donkey Milk Perfect Repair Serum)이다.

특히 당나귀 우유로 만들어진 보습 크림, 세럼인 동키 밀크 크림과 동키 밀크 세럼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20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들이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를 지닌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르는 즉시 피부에 흡수되는 고농축 크림과 세럼으로 피부의 수분을 단시간에 보충해 줄 뿐만 아니라 미백 기능성, 주름 개선,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초화장품으로 칙칙한 피부 톤이 고민이거나 눈가 주름, 목 주름, 입가 주름이 고민인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화장품이 피부 장벽에 겉돌거나 유분으로 피부 속을 채워주는 것이 아닌 수분으로 피부 속을 채워주기 때문에 수부지 피부가 사용해도 미끈거리거나 번들거림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왈라뷰에서 진행하는 퐁당의 30% 할인 이벤트는 딱 일주일만 진행하는 이벤트로 오직 왈라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이다. 퐁당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 소식과 제품 소식은 퐁당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