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크, 갈비 신규 브랜드 ‘인생 갓 갈비’ 오픈
㈜미라크, 갈비 신규 브랜드 ‘인생 갓 갈비’ 오픈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1.17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소자본 포차 창업 브랜드 리어카 포차의 ㈜미라크가 갈비 신규 브랜드 ‘인생 갓 갈비’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인생 갓 갈비는 PC방 창업을 비롯해 소자본 포차 창업 브랜드 리어카 포차에서 발돋움하고 있는 ㈜미라크가 갈비 시장은 물론 육류 시장에서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다.

최근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가 낮은 고기를 제공하는 업체가 우후죽순 생겨나면서 갈비 본연의 맛을 잃은 것은 물론 소비자의 실망감은 날로 커지고 있는 상황이 나타나고 있다.

이에 갓 갈비는 ‘원 재료인 고기와 타협하지 않는다’라 슬로건 아래 소비자에게 신선한 고기를 제공하는 동시에 차별화된 곁들임 반찬까지 제공하면서 품격 있고 맛있는 갈비를 제공하겠다는 것이 목적이다.

갓 갈비는 소갈비와 돼지갈비를 핵심 메뉴로 선보이면서 차돌박이 및 살치살 등의 메뉴까지 맛볼 수 있다. 

특히 소갈비는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으로 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두툼한 고기 두께 역시 얇지 않아 마치 스테이크를 먹는 듯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돼지갈비는 하이포크 국내산 1등급 갈빗살 만들어졌다.

또한 갓 갈비는 경북 안동의 정통 화로구이 방식을 그대로 가져와 고기의 맛을 최대한 살려 고기의 육즙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차돌박이 역시 너무 얇지 않고 도톰한 두께로 입안 가득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현재 대방동에 매장을 운영 중인 갓 갈비는 갓 모양의 전등을 매장 곳곳에 비치하여 갓 갈비 만의 시그니처 인테리어로 모던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연출했다. 

이외에도 갓 갈비는 주변 직장인을 위한 점심 메뉴도 함께 선보이고 있는데 생고기 김치찌개를 비롯해 생고기 짜글이, 제육볶음, 차돌 된장찌개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갓 갈비 관계자는 "갓 갈비는 ㈜미라크가 운영하는 다양한 외식 브랜드가 가진 제품개발, 물류 시스템, 생산관리, 매장 운영 등 전 분야에 걸친 핵심 노하우가 집약된 브랜드"라며 "그동안 무한 리필 갈비에 입맛을 잃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맛과 품질,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갈비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