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법화된 사설탐정 서비스로 고객 문제해결 돕는 ㈜월드기획
합법화된 사설탐정 서비스로 고객 문제해결 돕는 ㈜월드기획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1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월드기획
사진제공_㈜월드기획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국회가 지난 2월 신용정보법에서 탐정업 금지조항을 삭제하면서 탐정업이 합법화되었고, 개정법안 역시 6개월의 유예기간을 거쳐 시행돼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사설탐정 사무소’ 개업이 공식적으로 가능해진 상황이다.

이처럼 국내 사설탐정 활동이 합법화됨에 따라 전국적으로 사설탐정 사무소가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월드기획이 분야별 전문가의 신속 정확한 업무진행으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월드기획은 공인된 대한민간조사협회 PIA민간조사 과정을 수료해 사설탐정 활동 자격을 보유한 업체다. 분쟁이나 위험으로 인한 개인문제부터 기업문제 그리고 크고 작은 민원 대행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폭넓은 활동 영역을 자랑한다.

사진제공_㈜월드기획
사진제공_㈜월드기획

사설탐정 업무의 특성상 고객과의 모든 통화 및 메시지 내용은 업무가 종료된 이후까지 철저한 보안시스템 하에 기밀로 관리되며, 고객의 요구사항일지라도 보편적 사회 가치와 인권 그리고 도적적, 윤리적 질서에 반하는 업무는 실행하지 않는 것을 절대원칙으로 한다.

또한 법적 테두리 안에서 사설탐정 업무에 필수적인 각종 전문화된 정부수집방법, 서면보고서 작성, 법정 증거조사 및 제출, 범죄수사기법 등에 대해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교육 및 훈령을 실시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합법화로 국가가 인정하는 민간조사업체를 통해 보다 양질의 탐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되었다”면서 “월드기획은 철저한 직업 윤리강령 준수 아래 차별화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공인 사설탐정 사무소 ㈜월드기획은 전국적으로 지역별 지사를 운영 중이며, 서비스 상담 및 견적 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카톡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