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체계적인 매트리스 관리 및 홈케어 전문가 ‘홈케어 닥터’ 모집
코웨이, 체계적인 매트리스 관리 및 홈케어 전문가 ‘홈케어 닥터’ 모집
  • 전진홍
  • 승인 2020.11.1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코웨이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코웨이는 지난 2011년 국내 최초로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케어하고 관리하는 서비스를 런칭한 이후 홈케어 서비스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를 활발하게 모집하고 있다. 홈케어 닥터는 시간 관리가 자유로우며 일하는 시간 대비 고수익이 가능해 1인 사업가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다.

최근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그 어느 때보다 개인위생 및 방역에 대한 관한 관심이 높아 졌다. 또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사용 빈도가 높은 소파나 매트리스 등의 위생 관리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도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코웨이의 홈케어 닥터는 일반적으로 집에서 직접 관리 하기 어려운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케어 해주고,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이다. 매트리스 케어뿐 아니라 고객의 건강한 숙면을 위한 개개인의 수면 습관, 라이프 사이클 및 매트리스 사용 환경 등을 분석해 맞춤 제품을 추천하기도 한다.

홈케어 닥터는 일하는 시간 대비 고소득을 얻을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업무를 진행할 때 본인 스스로가 스케줄을 구성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본인의 취향이나 의지, 희망수입에 따라 업무량 조절이 가능해 워라벨이 높은 직업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코웨이 홈케어 서비스 관계자는 “홈케어 닥터는 업무 강도에 비해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개인위생이나 방역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사회에서 꼭 필요한 직업군이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당사와 함께 사업의 파트너로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코웨이의 ‘홈케어 닥터’는 상시 모집 중이며 대표전화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자세한 지원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