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편집샵 원츠샵 예약제 프라이빗 쇼룸 운영…안전한 쇼핑 제공
명품 편집샵 원츠샵 예약제 프라이빗 쇼룸 운영…안전한 쇼핑 제공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1.2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대전 명품 편집샵 원츠샵(Wants Shop)이 100% 사전예약 프라이빗 쇼룸 운영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쇼핑을 돕고 있다. 

매장방문 사전 예약 시 온라인 사이트의 제품 중 열람하고 싶은 모델을 미리 요청하면 담당 매니저가 방문 시간에 맞게 준비해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열람할 수 있다. 또한 중고명품 전담 매니저가 중고명품 최고가 매입과 최저가 구입을 돕고 있어 고객 편의를 극대화했다.  

그리고 일반 쇼룸과 달리 디피로 인한 상품 손상을 막기 위해 매장에 배치된 맥북의 전자 카달로그로 제품 열람 후 실물 확인을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명품은 생산이 무한으로 진행되지 못하는 상품 특성상 간혹 일부 매장에서 디피 상품들이 다시 판매가 진행되는 경우가 있어 최대한 제품 손상을 막기 위해 사전 예약제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원츠샵’은 오프라인 쇼룸과 온라인 자사몰을 동시 운영하고 있는 명품 편집샵으로, 인증된 정품만을 판매하고 있어 가품 판매시 원하는 금액 보상제도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자체보증서를 발급해 구매자가 정품인증자료를 100% 열람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AS 제도로백화점과 동일한 수선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와 모델에 따라 상이하지만 대부분 정가대비 20~30%가량 저렴한 금액대로 판매하고 있으며 진품여부와 사후관리에 대한 철저한 보장으로 더 편안하고 믿을 수 있는 명품 구매를 도울 예정이다. 

정품인증자료는 네이버 ‘원츠샵’ 카페를 통해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 관하여 △수입필증 △수입세금계산서 △인보이스 △포워딩라벨지 △해외 바잉 결제내역 △해외 송금 내역 (농협 영수증) 등 인증된 기관에서 발행하는 모든 정품자료를 수입할 때 마다 투명하게 제시하고 있다.

한편, ‘원츠샵’은 대전 쇼룸과 온라인 자사몰을 비롯해 명품 오픈마켓 20개채널에도 모두 입점해 있어 구매가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