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 "토요애 의령 농특산물축제' 유튜브로 만나자
의령군 "토요애 의령 농특산물축제' 유튜브로 만나자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1.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경남 의령군은 올해 두 번째인 토요애 의령군 농특산물 축제를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11월 20일(금) 개막을 시작으로 12월 5일(토)까지 16일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축제는 ‘토요애 쇼핑몰’에서 오는 12월 5일까지 15% 할인행사와 무료배송 행사를 진행하며 지역 농업인과 소통하며 직거래로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TV 쇼핑 라이브, 농산물꾸러미 판매전 그리고 도심지 대형마트 기획전 등 다양한 방법으로 만날 수 있다. 

또 축제의 핵심프로그램인 홍보용 유튜브 푸드컨텐츠인 ‘꺼내먹어요’는 의령 농산물로 만든 '간단+신박' 레시피인 애호박 소떡소떡, 부추 계란말이김밥, 쌀팝콘 만들기 등 신선한 컨텐츠로 소비자와 소통한다. 이 컨텐츠는 유튜브 채널 의령토요애TV와 서경방송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축제기간 11월 20일(금) ~22일(일)에는 남창원농협 유통센터에서 특판전을 진행했으며 11월 27일(금) ~ 29일(일)에는 울산농협 유통센터에서 특판전이 진행된다.  

특판전에는 토요애 브랜드 승인 11개 품목과 소비자가 선호하는 단감, 딸기, 유정란 등이 판매되며 망개떡과 메추리알은 즉석에서 가공하여 판매하고 시식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국내 가장 큰 호박 포토 존을 만들어 토요애 농특산물 고객들에게 추억의 공간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하여 300명에게 큰 호박 행운의 호박씨 주머니를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오재덕 축제위원장은 “본 행사를 통해 의령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농민 소득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며 밝혔다. 

한편 이번 축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토요애의령농특산물축제위원회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