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눔필라테스 `2020 엘리자베스 라캄 근막필라테스 웨비나` 개최
보눔필라테스 `2020 엘리자베스 라캄 근막필라테스 웨비나` 개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보눔필라테스는 필라테스의 창시자 조셉필라테스 1세대 직계제자로 알려진엘리자베스 라캄의 웨비나 수업이 웹 세미나 방식으로 개최된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19 방역 정책'에 따라 대면 행사 대신, 웹과 세미나의 합성어인 ‘웨비나’ 형식의 비대면 온라인 행사로 진행한다.

오는 11월 21일에는 근막적 움직임을 통해 근막층을 효율적으로 자극하고 개선시켜 인체의 기능을 회복하고,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을 두는 엘리자베스 라캄 근막필라테스 웨비나가 개최된다.

주요 교육 내용으로는 '근육과 근막의 기능을 회복시켜 신체의 정상적인 움직임 패턴을 회복시킬수 있는 방안'에 관해 설명한다.

한편, 보눔필라테스는 국제필라테스연맹의 자격 기준에 부합하는 필라테스 교육을 수강생들에게 교육하고 있는 PMA 공식 스폰서 협회로, PMA와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전 세계적인 필라테스 트렌드를 파악하는데 노력하고 있는 곳이다.

보눔필라테스 최종원 원장은 "엘리자베스 라캄은 매년 근막워크샵 특별강사로 초빙되어 활동하며, 근막필라테스에서 명성을 쌓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는 각각의 근막시스템을 이해하고 근육과 결합조직의 구조를 익힘으로써 기존 필라테스 지도자들뿐만 아니라 필라테스 지도자를 준비하는 이들에게도 새로운 방식으로 필라테스를 접근할 수 있는 시각을 기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한다.

필라테스 전문 교육센터 보눔필라테스는 17년 이상 재활분야의 의학적 임상 경험을 통해 통증 및 관절장애, 손상 후 회복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케어와 함께, 풍부한 의학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기존의 필라테스를 한 단계 더 전문적으로 체계화 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종원 대표원장을 주축으로 국제필라테스지도자자격증인 PMA를 취득한 Instructor들이 정식 교육을 진행하는 필라테스 전문 교육센터다.

매년 개최되는 다양한 보눔필라테스 근막워크샵 뿐만 아니라 필라테스지도자과정 수업신청은 보눔필라테스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