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바르미 블랙 프라이데이 12월 1일까지 진행
닥터바르미 블랙 프라이데이 12월 1일까지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닥터바르미 블랙 프라이데이가 11월 23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1년에 한 번만 진행되는 것으로 12월 1일 오후 1시까지만 진행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닥터바르미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76%까지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평소 본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많은 분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해당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경추목베개, 매트리스 외 여러 제품을 모두 할인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닥터바르미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전 제품 모두 무료 배송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5,000원 재구매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또한 신규로 회원가입 후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8,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블랙 쿠폰팩 3종을 모두 이용하면 최대 35,000원을 쿠폰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매트리스와 경추베개 세트 구매 시 제품 할인 및 20만원대 오가닉 블랭킷을 증정 받게 된다. 이 외에도 체형교정 꼬지마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닥터바르미는 체형을 바르게 유지하고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 출시하고 있다. 특히 경추베개와 애플방석, 매트리스 등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허리 보호대, 의자 등받이, 운동기구 등 여러 제품 역시 누구든 이용하기 편리하게 제작되었다.

닥터바르미 제품은 KBS Joy ‘셀럽뷰티2’ 외 여러 방송에서 소개된 바 있으며 제품 및 이벤트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