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 제작, 캐노피 제작 전문기업 ‘우진부스텍’
부스 제작, 캐노피 제작 전문기업 ‘우진부스텍’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1.25 13:2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우진부스텍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면서 주차부스, 경비초소, 발렛부스 등 다양한 부스 상품들의 제작이 늘어나고 있다.

경기도 남양주 소재 우진부스텍은 다양한 부스 제품을 제작 전문 시행하는 업체이다. 우진부스텍은 숙련된 기술과 인간중심을 모토로 구축된 자체 제작 시스템을 통해 초소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주문제작으로 생산되며, 견고성, 편의성,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설계를 통해 유니크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출하 전 품질관리담당자(QC)가 전수검사 후 합격된 제품만 출하하는 엄격한 시스템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렇듯 엄격한 제작 시스템을 갖춘 우진부스텍의 제품은 공공기관 및 관공서 등 주요기관 납품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진출하여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우진부스텍에서는 모든 제품을 제작전에 설계도면을 미리 받아볼 수 있어, 제품 특이사항과 내용도를 충분히 확인 후 제작을 할 수 있다.

우진부스텍 신우진 대표는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단순히 제품이 아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주목해야할 점은 우진부스텍에서는 경비초소, 주차부스, 판매부스 등 다양한 제품들을 꾸준히 제작 설치하고 있는 기업이다.

우진부스텍은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디자인등록 및 특허등록 성과를 달성하기도 했다.

부스설치는 조달청(나라장터), 학교장터, 우진부스텍 홈페이지 등을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백윤식 2020-11-25 14:50:32
기사 잘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