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전문대 수시2차 기간 횟수 제한 외 면접전형 신입생 선발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전문대 수시2차 기간 횟수 제한 외 면접전형 신입생 선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11.2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81기 졸업패션쇼 런웨이(제공: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2021년도 전문대 수시 2차 기간에 맞춰 패션 전공의 진학을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입학상담을 진행하며 수능 및 내신 미반영, 100% 면접평가로 신입생을 선발한다고 26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대학 입시 준비가 까다로워지면서 수험생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가운데, 패션 전공의 입시를 목표로 한 고3, N수생을 대상으로 진로 진학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본교는 수시와 정시 외 전형으로 지원이 가능해 수시 횟수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내신과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비실기, 100% 면접전형으로 선발하여 성적 및 입시미술에 대한 부담 없이 자신이 희망하는 패션 진로에 맞춰 진학이 가능하며, 패션전공 실기 위주의 최적화된 교육시스템을 제공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패션산업에 특화된 전문가 양성을 위해 1938년 국내 최초 패션교육기관으로 설립, 姑앙드레김, 이상봉, 박춘무, 이신우 디자이너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를 배출한 명문 패션전문학교이다.

교육부 장관 명의의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 전공의 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패션업계 주요 전문가와 패션산업 유관기관 및 해외 패션스쿨과의 네트워크를 통해 전문성을 갖춘 인재로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고3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검정고시 합격생, 타 대학 재학, 휴학 등 고등학교 학력 이상자를 대상으로 2021학년 신입생 선발을 실시하고 있으며, 원서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