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인테리어, 사무실 인테리어 칸막이 시공으로 실내환경 개선
밸류인테리어, 사무실 인테리어 칸막이 시공으로 실내환경 개선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3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밸류인테리어
사진: 밸류인테리어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밸류인테리어가 사무실의 전체를 인테리어 공사를 하는 것이 아닌 인테리어 칸막이, 가벽 설치만으로 실내 환경을 대폭 개선하고 있다.

최근에는 밸류인테리어의 기술력과 높은 만족도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작년 대비 시공의뢰가 50% 이상 증가하고 있다. 

밸류인테리어는 35년차 사무실 인테리어, 칸막이, 가벽 시공 전문 업체로 2대가 함께 운영하는 기업이다.

'사무실에 가치를 담다'라는 기업 철학으로 지금까지 전국적으로 이 회사를 거쳐간 사무실, 학원, 관공서, 학교, 공유 오피스 등이 수천 곳이 넘는다.

특히 2대가 함께 오랜기간 운영한 만큼 높은 기술력, 세심한 마감처리, 철저한 사후관리, 원활한 소통이 이 기업의 특장점이다.

밸류인테리어는 기술력이 높은 만큼 시공 가능한 품목이 다양한데 SGP, 유리칸막이, 인테리어 칸막이, 랩핑, 샌드위치판넬 등 상당히 세밀하게 분리되어 있다.

또한 전국적으로 시공이 가능하기 때문에 서울, 경기도 뿐만 아니라 지방에서도 의뢰가 많은 편이다.

사무실 인테리어, 칸막이 공사는 재질과 구조에 따라 어두운 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고, 사무실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노후화된 건물에 인테리어 칸막이를 시공할 경우 저렴한 비용으로 실내환경 개선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더불어 인테리어 공사를 하려면 큰 비용과 함께 오랜기간 등으로 선뜻 진행하기에 어려움이 있는데 밸류인테리어의 사무실 인테리어 가벽, 칸막이 설치는 시공기간이 짧고,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밸류인테리어의 사무실 칸막이 무료 견적 서비스는 공식 블로그 또는 전화상담으로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