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샴푸 및 헤어트리트먼트 앙방, 급격한 온도 변화로 손상된 두피 케어해야
두피샴푸 및 헤어트리트먼트 앙방, 급격한 온도 변화로 손상된 두피 케어해야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앙방
사진제공 : 앙방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탈모는 젊은 층에도 많이 보이고 있다. 여전히 30, 40대 탈모 환자 비율이 가장 많지만 20대 탈모 환자는 최근 5년간 16% 급증했다.

가장 중요한 탈모의 예방 방법은 두피 케어다. 두피의 과다 유분과 피지 분비 조절이 가장 중요한데 이는 케어를 통해 두피관리에 도움을 줘야 한다.

두피 케어의 가장 첫번째는 우선 계절에 따른 유수분 두피 밸런스를 위해 PH 5.5 약산성 기능을 포함한 순한 샴푸를 사용해야 한다. 샴푸는 두피에 가장 직접적으로 맞닿는 제품이기 때문에 품질을 중요시 여겨야 한다.

시중에 나와있는 약산성 두피 케어 제품 중 프리미엄 브랜드 ‘앙방’의 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 제품들은 약산성 기능은 물론, 계면활성제 없는 샴푸를 제시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앙방은 저자극 솔루션 자연유래 식물성 추출물을 주요성분으로 하는 민감성 지성 천연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무실리콘 앙방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두피에 자극을 주는 설페이트, 파라벤, 실리콘 등 화학 계면 활성제를 제외했다. 천연 제품으로 지루성 두피염의 기본적인 원인이 되는 두피가려움, 두피 뾰루지, 두피 여드름 등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는 세정, 보습과 진정 영양의 4단계로 체계적이며 과학적인 두피관리시스템을 적용한 지루성 두피염 샴푸다.

이 외에도 두피 유수분과 피지조절 밸런스에 유효한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하여 지성, 건성 샴푸 기능이 모두 포함된 제품으로서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20-30대 뿐만 아니라 호르몬 분비가 불균형한 임산부, 청소년 등 많은 고객들에게 추천을 받고 있다.

특히 앙방 퍼퓸샴푸는 두피 냄새나 정수리 냄새 원인에 대한 근본적인 문제를 없애기 위해 유럽 전문 조향사가 개발한 두피에 무해한 알레르기 없는 향료로 향기좋은 두피케어샴푸와 트리트먼트 기능도 추가했다. 소비자들의 개성과 취향을 위해 총 7가지 향기로 출시되었으며, 인기가 많은 향인 화이트머스크, 베이비파우더, 블랙베리, 메리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앙방은 우수한 사용감으로 많은 고객들에 추천을 받아 ‘2019 프리미엄 브랜드 헤어케어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조사한 샴푸 브랜드 11월 평가에서 8,9,10월에 이어 ‘1위’의 높은 순위를 유지했다.

또한, 네이버 쇼핑 인기 제품 약산성 샴푸, 미용실 샴푸, 천연샴푸 등 7개 인기 검색어 판매량 1위를 달성하였으며, 고객 감사 이벤트로 네이버 쇼핑에서 쿠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앙방 제품들은 앙방 자사몰,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쿠팡,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면세점 및 백화점, 약국 등 다양한 오프라인 입점 요청에 검토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