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가구단지 가구스타, 전상품 세일 진행
대전가구단지 가구스타, 전상품 세일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대전논산가구스타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대전가구단지 대전논산가구스타에서 전상품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전논산가구스타는 원목인테리어, 클래식인테리어 등 다양한 컨셉의 인테리어가구는 물론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를 위한 신혼가구 패키지 등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모든 제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어 스마트한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구스타는 직거래 방식의 가구점으로, 공장에서 거래되는 도매가에 일정 금액의 수수료를 더해 판매가를 책정한다.

또한 가구 전문가가 품질을 꼼꼼하게 검수하고 입고하고 있어 고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 덕에 큰 인기를 얻은 가구할인점으로 유명하다.

특히 유아기 자녀를 둔 소비자들에게 인기 많은 '조명 패밀리침대' 또한 이번 할인 품목으로 선정되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사고 있다. 침대헤드에 조명 기능이 있어 수유시 활용하기 좋으며, 높이가 낮은 저상형침대프레임 형태로 어린 아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혼가구 패키지 또한 인기상품으로 꼽힌다. 해당 패키지는 신혼집인테리어에 필요한 5가지 종류의 필수 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추럴한 감성의 장롱, 원목침대프레임, 확장형 거실장,2인용원목식탁, 3인용소파가 포함되어 있어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금액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전상품 세일 이벤트에서는 50여 종의 가구브랜드 제품은 물론, 카페같은 주방을 만들어주는 카페테이블과 원목식탁세트, 학생 자녀가 사용하기 좋은 어린이2층침대, 학생책상 등 다양한 품목을 할인가로 구입이 가능하다. 

대전논산가구스타 관계자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 이러한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 대전가구스타에서는 전상품 세일 행사를 진행하니, 가구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행복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