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바디케어 전문브랜드 ‘앙방’, “바디워시, 로션도 피부타입에 맞춰 사용해야”
헤어, 바디케어 전문브랜드 ‘앙방’, “바디워시, 로션도 피부타입에 맞춰 사용해야”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두피, 피부 트러블 예방 위해서는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 사용 필요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얼굴에 사용하는 화장품들은 자신의 피부가 지성인지 건성인지에 따라 선별하여 사용한다. 몸의 피부도 이렇듯 본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맞는 바디워시, 바디로션을 사용해야 한다.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사용한다면 피부의 건조를 막아 피부 가려움, 각질, 가슴 여드름이나 등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

피부 트러블 중 등, 가슴에 생기는 여드름은 유독 관리가 어렵다. 잘 보이지도 않고 관리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에 소비자들은 바디워시나 바디로션을 등드름, 가드름 전용으로 사용하게 된다. 

이러한 가운데 바디케어 전문 ‘앙방’이 화학성분이 없는 순한 바디워시, 바디로션을 선보였다. 등드름 바디워시로 유명한 앙방의 제품은 식약처에 알러지 성분으로 고시한 리모넨, 리날룰 등 26가지 알러지 성분이 없다.

특히 앙방 전제품들은 식약처 공인기관에서 테스트한 결과 모든 제품에서 화학 알러지 성분이 무검출되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앙방 바디워시는 자연 유래 추출물과 EWG 그린 등급의 보습 추출물들을 주성분으로 사용해 피부에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바디워시를 개발했다. 

또한 앙방 바디워시는 천연 바디워시의 단점을 보완하였다. 세정력이 떨어지는 천연 바디워시 단점을 식물성 계면활성제인 풍성한 마이크로 거품으로 보완해 자극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바디로션 제품은 세라마이드, 글리세린 등 피부 지질 성분과 유사한 성분들로 수분 손실을 막아주어 샤워 후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보습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 몸 여드름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앙방의 바디케어 제품들은 소비자 개인의 취향과 개성에 맞춰 향수처럼 향이 좋은 바디워시, 바디로션을 구현하고 있다. 조향사가 전문 조향 기법을 활용하여 향을 제조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등 여드름, 가슴 여드름은 피지과다 및 호르몬의 영향으로 생길 수도 있지만 바디케어 알러지 화학성분으로 인해 생기는 경우도 많아 피부에 사용하는 바디 제품들의 성분을 확인해야한다”고 전했다.

한편, 앙방은 우수한 사용감과 많은 고객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아 프리미엄 브랜드 헤어케어 브랜드 1위 대상을 수상했으며,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실시한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평판에서 11월에도 1위를 유지하는 등 우수한 평판을 인증 받은 바 있다.

또한, 네이버 쇼핑 인기 제품 약산성 샴푸, 천연 바디로션, 등드름 바디워시 등 헤어케어, 바디케어, 10개 인기 검색어 판매량 1위를 달성하였으며, 고객 감사 이벤트로 네이버 쇼핑에서 쿠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앙방 제품들은 앙방 자사몰,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면세점 및 백화점, 약국 등 다양한 오프라인 입점 요청에 검토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