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NDR, 트러블 잦은 민감성 피부 위한 저자극 화장품 선보여
스킨케어 NDR, 트러블 잦은 민감성 피부 위한 저자극 화장품 선보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3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NDR_에키수딩마스크
사진: NDR_에키수딩마스크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갈수록 건조해지는 날씨와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 되면서 피부 트러블이 지속되고 있다. 차가운 외부 공기나 에어컨, 히터 등은 피부의 수분을 빼앗아가기 때문에 실내에서 업무가 많은 직장인들은 항상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환경에 노출되어 있고 실외에서는 마스크 착용까지 더해져 고민이 많아지고 있는 시기이다.

이에 스킨케어 브랜드 NDR(엔디알)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피토A앰플’과 ‘에키수딩마스크’를 선보였다.

고농축 영양 앰플인 피토A앰플은 항산화 관련 PHYTO-A 성분을 함유하였으며, EWG 그린 등급을 전성분으로 사용해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했다. 또한 필요한 유효 성분 추출을 높이기 위해 열이나 압력 등 어떤 인공적인 힘을 가하지 않아 유효성분이 파괴되는 것을 막았고 화학적인 방부제 사용을 최대한 배제하였다.

에키수딩마스크는 400년 역사를 가진 인디언의 허브로 알려진 에키네시아 성분을 고농축해 완성한 제품으로 에키네시아 에센스가 피부 자체의 보호 능력을 향상시키고 리셀 기능을 높여주어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100% 천연 대나무 셀룰로오스로 밀착력을 높여 들뜸없이 얼굴에 밀착되어 에센스 속 유효성분들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시켜준다. 

NDR 관계자는 “NDR은 미래의 건강한 피부까지 생각하여 모든 제품을 피부 위해 성분없이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고 있으며,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좋은 성분과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저자극성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