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말로지카, 겨울철 민감 피부에 사용 적합한 보습케어 제공
더말로지카, 겨울철 민감 피부에 사용 적합한 보습케어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30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좋은 피부를 위해서 수분 공급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하지만 겨울철은 춥고 건조한 기후가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유수분 밸런스 관리가 어려워 피부 건강에 좋지 않은 환경이다.

피부에 수분이 부족해지면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거나 제대로 제거되지않은 각질이 발생하기도 한다. 이러한 문제들은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평소 지속적으로 피부의 보습 관리를 해주는 것은 피부 건강을 지키는 첫걸음이라고 할 수 있다.

미국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가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피부의 보습, 진정에 사용하기 좋은 슈퍼리치리페어와 스킨스무딩크림을 선보였다.

더말로지카의 슈퍼리치리페어는 피부 에너지 강화를 위한 고농축 영양 크림으로 피부 속 천연보습인자의 히알루론산, 우레아, 효모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꽉찬 보습감을 선사하고 천연 에센셜 오일 12가지를 담아 촉촉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스킨 스무딩 크림은 더말로지카의 데일리 스킨 라인으로 실크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피부 각질층 사이의 손상된 부분들을 식물성 단백질로 채워주고 비타민 A,C,E의 항산화 작용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말로지카 관계자는 “한국피부과학 연구원을 통해 눈가와 이마 목 등의 리프팅 개선, 즉각적인 보습 개선 및 진정 효과 등 총 8가지의 임상시험 테스트를 거쳐 검증이 완료되었다.”라고 전했다.

전세계 80여개국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는 미국에서 100% 완제품 수입 및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다양한 피부 관리용 제품과 홈케어 제품들을 효과적인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더말로지카 공식몰에서는 인기제품 20%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