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가 변화하는 순간, ‘인스타짐 골프아카데미’
골프가 변화하는 순간, ‘인스타짐 골프아카데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1.30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인스타짐 골프아카데미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최근 사회적 트렌드에 맞게 비대면, 언택트에 적합한 프라이빗한 골프아카데미인 '인스타짐 골프아카데미'는 2021년을 맞이하여 2020년 연말 & 2021년 연초 이벤트를 시행한다.

2020년 2월에 오픈하여 가산동 가산디지털단지역 5번 출구, 회사 중심가에 위치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직장인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인스타짐 골프아카데미'에서는 카카오VX 15타석 최고급 시설 및 인테리어를 기반으로 KPGA, KLPGA프로들과 프라이빗 스튜디오를 활용하여 1:1로 차별화된 레슨을 진행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였다. 금천구 최대 규모인 가산 1호점을 비롯한 독산 2호점, 골프아카데미 3호점 그리고 리포머, 체어 등 기구필라테스 최대규모 구로 4호점이 12월 오픈 되었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여 회원들의 만족도와 안전을 중요시하게 운영하는 시설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인성과 실력을 겸비한 분야별 최고의 인재를 선별하여

각 지점을 운영하며 회원들의 신뢰도를 기반으로 규모를 확장하고 있다. 골프뿐만 아니라 국악, 순수미술, 무용 등 다양한 분야의 인성까지 겸비한 직원들과 소통하여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박찬 지점장은 "남녀노소 모두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지친 삶의 생기와 힘을 실어드리고자 맞춤형 이벤트와 만족도 높은 레슨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