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정윤기 영업이사 “1일 산타로 변신, 따뜻한 마음 잘 전해졌으면”
휴테크 안마의자, 정윤기 영업이사 “1일 산타로 변신, 따뜻한 마음 잘 전해졌으면”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휴테크 안마의자, 10일 김포 본사에서 김포아이사랑센터와 ‘2020 산타원정대’ 기부 서약식 진행
사진_기부금 전달 서약식 및 기념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좌) 휴테크 영업본부 정윤기 이사, (우) 김포아이사랑센터 조윤숙 센터장/제공_휴테크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헬스케어 산업의 리더, 주식회사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10일 김포 본사에서 소외 계층 아동 대상 기부 서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 행사에는 휴테크 영업본부 정윤기 이사와 김포아이사랑센터 조윤숙 센터장이 참석했으며, 기부금 전달 서약식과 기념 촬영이 이어졌다. 김포아이사랑센터는 추후 휴테크의 기부금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여 김포 거주 소외 계층 아동에게 전달할 방침이다.

이날 서약식에서 ‘1일 산타’를 자처한 휴테크 영업부 정윤기 이사는 “모두가 축복 받고 행복해야 하는 성탄절, 홀로 외로운 시간을 보내는 어린이들이 없길 바란다”며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마음으로, 주성진 대표이사님 역시 뜻 깊은 일에 참여하게 돼 기쁜 심정을 전하셨다”고 말했다.

휴테크는 올해 초, 코로나19 감염 위험에 노출된 사회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임직원 안마의자 자선 경매로 마련한 긴급지원금을 기부한 바 있다.

한편, 김포아이사랑센터가 주관해 지난 2014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산타원정대’는 김포시 관내 소외 계층 아동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성금 활동으로, 정하영 김포시장도 직접 ‘산타원정대장’으로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