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토익학원 부산남포동센터 야생토익, 2021년 겨울방학 맞이한 업그레이드 강의 눈길
YBM토익학원 부산남포동센터 야생토익, 2021년 겨울방학 맞이한 업그레이드 강의 눈길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2.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YBM토익학원 부산남포동센터가 2021년 1월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야생토익 강의 수강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4일부터 접수를 시작한 YBM토익학원 부산남포동센터의 야생토익은 대표 김현아 강사와 새로 영입된 기초토익 린제이 강사가 새롭게 진행할 예정으로 남다른 관심을 받고 있다. 

광복 YBM 야생토익을 수강하면 무제한 복습이 가능할 수 있도록 라이브 온라인 현장 강의 영상와 심도적인 학습을 위한 추가 온라인 무료강의, 2개월 동시 등록시 토익 응시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1:1 개인 상담을 통해 공부 방법 및 개인 컨설팅을 직접 지도 하고 있고, 월 1~2회 정기 시험대비 특강을 통해 시험을 대비 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SNS를 이용한 상담을 통해, 학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광복 YBM 야생토익은 김현아 강사의 600+기본종합, 700+ 핵심종합, 750+ 문만토(문제많이푸는토익) 와 린제이 강사의 500 쌩기초토익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현아 강사의 야생 600+기본종합은 기초토익을 한번 공부해 본적이 있거나 토익 시험을 쳐 본적이 있지만 토익문법은 조금 접근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수업이며 야생 700+ 핵심종합반은 문법을 알지만 이론을 조금 더 정리하고 싶거나, 어휘나 파트6,7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수업이다. 

YBM토익학원 부산남포동센터의 야생750+문만토 반은 토익 점수가 계속 정체기 이거나 목표점수가 800-900이상 이신 분들이 등록할 수 있는 수업이다. 야생800+불사조특훈반의 경우 이론정리와 문제풀이를 한번에 끝장내고 싶은 급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고득점을 빠르게 업데이트 하는데 실속 있는 수업이라고 한다. 

광복 YBM 린제이 강사의 야생 쌩기초 500은 토익뿐만 아니라 영알못 학생분들을 위한 수업으로, 기초전문강사의 쉬운 이론 설명과 문제풀이로 스트레스 없이, 쉽고 빠르게 500점 달성 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업이라고 한다.  쌩기초 맞춤형 교재 구성으로 토익 기초학습자 눈높이에 맞춰 난이도 조절을 해서 진도를 조절해 간다고 전했다.

YBM토익학원 부산남포동센터 야생토익 대표 김현아 강사는 토익 강의만 17년한 베테랑으로 EBS토익 설명회 공식 초청강사, EBS토익강의, JEI English 재능 영어방송 ‘리얼 야생 토익’ 방송진행, 능률 넥서스, 에듀 박스 외 다수 동영상 강의 등 화려한 경력을 갖추고 있다. 

야생토익 쌩기초 린제이 강사는 풍부한 해외 경험과 기초 토익 관련 기업체 출강, 제2외국어를 모국어로 하는 학생들을 상대로 한 강의력으로 토익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실력을 갖추고 있다고 한다. 

YBM토익학원 부산남포동센터은 남포역 7번출구에 위치한 YBM부산광복센터에서는 얼리버드 할인이벤트를 14일부터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한다. 1~2월 동시등록 시 최대 30%혜택이 주어지는 얼리버드는 1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1차기간인 12월 18일까지 가장 큰 할인혜택이 주어진다고 한다. 추가로 토익종합반을 1~2월 등록시 토익응시권과 브리츠블루투스 이어폰, ETS실제문제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YBM부산광복센터 홈페이지를 참고 바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등록 시 모두 할인 적용이 되고 학원에서는 강사직접 대면 상담과 비대면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