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전통 쭈꾸미전문점의 노하우로 만든 낭만쭈꾸미 라이브커머스 진행
11년 전통 쭈꾸미전문점의 노하우로 만든 낭만쭈꾸미 라이브커머스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2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커머스로 새로운 유통판로를 개척하는 낭만연구소의 낭만쭈꾸미
제공=경북소셜문화관광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밖에서 음식 사먹기도 두려운 요즘 시대에 11년 전통 쭈꾸미전문점의 노하우를 담은 낭만쭈꾸미를 집에서도 매장 그대로의 맛을 맛볼 수 있다. 누적판매량 3,647,133인분에 달하는 주식회사 낭만연구소가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최대규모의 쭈꾸미 전문점으로서, 오프라인 노하우를 바탕으로한 HACCP인증, 철저한 식자재 관리시스템 등 제조부터 자체물류센터로 유통을 진행하는 주식회사 낭만연구소가 이번 12월28일 라이브커머스로 소비자와 만난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12월 28일(월) 19:00-20:00시 60분간 이미연 미미셀러가 야외캠핑장에서 진행한다. 주식회사 낭만연구소에서 판매하는 낭만쭈꾸미를 새로운 마케팅 및 판매채널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고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방송의 셀러로 참여하는 이미연 미미셀러는 홈쇼핑 프로덕션, PB상품개발과 관련한 유통뿐만 아니라 라이브커머스플랫폼인 셀러비전의 대표로,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섰다. 

특히, 주식회사 낭만연구소의 낭만쭈꾸미를 소개하며, 야외캠핑장에서 직접 쭈꾸미를 직화구이하는 과정을 담은 다양한 레시피를 라이브커머스로 전달해줄 것으로 보인다. 본 라이브 방송은 제품 소개 및 특징 설명, 실시간 Q&A, 사은품 이벤트 등의 알찬 구성으로 준비돼 있다.

주식회사 낭만연구소의 11년 노하우로 만든 낭만쭈꾸미는 전국 최초로 시작한 1-10단계의 맵기단계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쭈꾸미의 특성상 높은 타우린 함유로 눈과 근육의 피로회복에 탁월한 특징을 가지며, 100g 당 76kcal의 착한 칼로리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주관하는 경북소셜문화관광의 관계자는 소셜문화관광에 참여하는 사회적경제기업들이 코로나19로 인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온라인 판로구축과 홍보마케팅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