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 N잡, 나우쿠킹스튜디오 이난우 요리연구가 단독 쿠킹클래스 오픈
윌비스 N잡, 나우쿠킹스튜디오 이난우 요리연구가 단독 쿠킹클래스 오픈
  • 전진홍
  • 승인 2020.12.30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누면 따뜻한 집밥, 사전 예약시 최고급 프리미엄 키트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tvN, SBS, MBC, KBS, JTBC 등 언론, 방송사가 먼저 찾는 나우쿠킹 스튜디오의 인기 요리연구가 이난우 쿠킹 클래스를 윌비스 1억뷰N잡이 단독 오픈한다.

2020년 함께 시작된 코로나 19의 지속적인 확산세는 사람들의 일상생활과 소비 패턴을 크게 변화시켰고 그 중 가장 많은 변화를 보인 부분은 식생활이다.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자 자연스럽게 직접 요리를 해먹는 집밥의 비중이 높아지고 요리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e커머스 창업교육 온라인강의 플랫폼 ‘윌비스 1억뷰N잡’이 나우쿠킹 스튜디오의 인기 요리 연구가 이난우 대표를 전격 신규영입, 새롭게 쿠킹 클래스를 런칭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1억뷰 N잡은 고등고시/전문자격증을 시작으로 공무원/경찰/임용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강사진을 보유한 코스피 상장 성인교육 전문 기업 윌비스가 만든 e커머스 교육플랫폼으로, 유튜브 인플루언서 및 온라인 창업 전문 강사의 생생한 창업노하우를 담은 전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는 윌비스 N잡이 새롭게 마련한 취미 콘텐츠인 라탄 공예 강좌에 이은 두번째 프로젝트로 강의를 위해 나선 나우쿠킹 스튜디오의 이난우 대표는 경력 약 17년의 베테랑 요리 연구가이다. 서울 핫플레이스 이대에 위치한 100평대 규모의 나우쿠킹 스튜디오에서는 키즈 쿠킹, 성인 쿠킹 등의 다양한 원데이 쿠킹 클래스가 진행된다.

특히, 시각장애인 및 사회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무료 요리 강좌도 꾸준히 제공되는 등 요리와 음식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이난우 대표의 나누는 삶이 일상화되어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난우 대표는 "이번 N잡에서는 친숙한 재료로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집밥 위주의 한식 클래스로 준비했다. 건강한 요리를 해먹고 싶지만 방법을 모르는 분, 가슴이 따뜻해지고 나눔을 통해 소소한 행복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건강은 물론 행복까지 선물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요즘 시대에 부업이나 창업을 하는 것도 좋지만 가장 쉬우면서 중요한 N잡은 내가 우리집 요리사가 되어 나와 가족의 건강을 지키는 것"이라고 전했다.

쿠킹클래스 사전예약은 윌비스 N잡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중이며, 2주간 진행되는 사전 예약시 최대 40% 강의 할인과 함께 유명 인플루언서 인스타 핫 아이템인 네오플램파카와 직접 이난우 대표가 제작한 국산고춧가루로 만든 만능양념장 등 베이직, 프리미엄 키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사전예약 구매자 선착순 30명에게는 이난우 대표의 최신간 `나누면 따뜻한 집밥'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윌비스 N잡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