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테크플랜트, '따뜻한 손길' 사랑의 연탄나눔봉사
메인테크플랜트, '따뜻한 손길' 사랑의 연탄나눔봉사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0.12.3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메인테크플랜트 주식회사(대표이사 송달순)가 충남 서산시에서 임·직원 및 자원봉사자와 함께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행사에는 메인테크플랜트(주) 임·직원, 대화성결교회 학생부, 지역 자원봉사자와 함께 소외계층을 직접 방문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메인테크플랜트(주) 김득수 이사는 “추운 날씨임에도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이 연탄으로 이웃들께서 조금이나마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뿌듯함을 전했다.

(재)청소년경제교육재단 정재윤 이사장은 “코로나19로 더욱더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작은 도움을 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며 추운 날씨에도 연탄 배달을 위해 참여한 메인테크플랜트(주) 임·직원, 대화성결교회 학생부 및 자원봉사자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를 행한 메인테크플랜트는 지난 2003년 설립. 기계설비 공사업, 가스시설 공사업, 토공 및 도장공사업, 플랜트 보수 및 정비업 등 플랜트건설 분야의 중견기업으로 매년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사랑의 쌀 지원, 떡국 나누기, 생필품 지원 등 다양한 방면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