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 “2020년 게임산업 성장의 해...2021년도 고도성장 예상”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 “2020년 게임산업 성장의 해...2021년도 고도성장 예상”
  • 전진홍
  • 승인 2020.12.3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주요 산업 전망 보고서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삼정KPMG 경제연구원이 발표한 2021년 주요 산업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게임산업은 이용자 증가와 해외수출 확대를 바탕으로 올해에 이어 지속적인 성장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하지만 동시에 게임산업의 모든 부문에서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대응전략도 필요하다. 다른 산업과 달리 사람들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게임 수요가 증가하는 부분은 분명히 긍정적이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빛이 있으면 어둠도 있는 법이다. 발전하는 게임 산업의 일꾼이 되고자 하는 게임 개발자 지망생을 비롯한 취업 준비생에게는 힘든 한해였다”라며 “대부분의 오프라인 학원들이 수강을 멈췄으며 동시에 여러 교육기관이 문을 닫는 대참사가 일어났다. 하지만 이런 와중에도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는 이런 위기와 고난을 이겨내고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프라인 수업이 국가적 지시로 인해 불가능한 상황에서도 SGA가 운영 중인 독보적인 온라인게임아카데미 시스템과 온라인 대면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집에서도 안전하고 게임에 관련된 모든 학습이 가능하도록 체재전환을 구축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를 비롯한 서울게임아카데미의 전 지점은 지금도 많은 학생들이 온라인으로 학습을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를 비롯한 전 지점은 2021년에도 게임 산업의 선두주자를 양성하는 최고의 교육기관이 되기 위해 힘써 나가고 e스포츠 종목 다변화와 빠른 성장에 대비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체계 연구와 확장을 이어가며 글로벌 e스포츠 산업의 발전을 위한 교육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e스포츠 분야의 모든 교육도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동시에 누구나 원하는 모든 부분에서 상담이 가능하며 전공에 상관없이, 비전공자도 처음부터 배워서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여 전공 학과의 기초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할 수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캠퍼스를 오픈했으며,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성남점을 운영하고 있다.

대한민국 게임학원 부문 교육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종로 본원을 기점으로 부산, 구로, 성남 및 온라인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했으며 이러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1년 1월, 제5캠퍼스 일산 캠퍼스를 오픈을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는 서울게임아카데미와 브랜드 계약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